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푸석푸석하고 건조한 타입의 피부 촉촉하고 탄력있게 유지하자!!
    #쇼핑&리뷰/--화장품 2013. 4. 23. 22:34

    겨울철이나 봄철이면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피부때문에 신경쓰이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환절기 되면 피부가 뱀피부처럼 스멀스멀..

     

    이런 건조한 피부를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 것일까요?

     

    역시 시간 투자와 노력이 필요하죵!

     

    건조한 날씨와 강한 바람 그리고 자외선은 피부속 수분을 줄여서

     

    각질을 일어나게 하죠.

     

    거기다 봄에는 황사니 꽃가루니 해서 피부가 더 영향을 받을 수 밖에 없어요

     

    자신의 피부를 뽀송하고 탄력있고 촉촉하게 만드는 비결은 뭘까요?

     

     

    1. 첫번째로 잠을 충분히 자는 것이 필요합니다.

     

    피로가 쌓이면 어떤 좋은 걸 써도 소용이 없습니다.

     

    사실, 자고 일어나면 피부가 뽀송뽀송한거 다들 느끼실 거예요ㅋㅋ

     

    마치 마스크 팩 효과처럼 나타나죠.

     

    그래서 하는 말이 " 아~ 자고 일어난 피부만 같아라" 하는 거죠ㅎㅎ

     

    피로가 누적되어 있다면, 잠시 피부에게 양보해 주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잠은 피부뿐 아니라 만병에 통치가 있는 가장 중요한 비결입니다.

     

     

     

     

    2. 물을 자주 마셔야 해요~

     

    아무래도 가장 직접적인게 물이죠. 결국 최대의 수분은 마시는 데서 공급되는 것 아니겠습니까? ㅎㅎ

     

    녹차 마시는 분들 있는데요. 물론, 녹차가 나쁘다는 건 아닌데 수분공급하는데는

     

    물이 더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꿀꺽꿀꺽~

     

     

    3. 좋은 화장품을 쓰는 것입니다~

     

    화장품은 사실 화학을 바르는 거죠. 잠을 자거나, 물을 마시거나 하는 것은 자연적인 것이지만,

     

    화장품은 인위적인 방식입니다. 최대한 화학을 적게 든 것을 사용하는 것이 좋겠죠

     

    요새는 화장품이 워낙 홍수처럼 개발되는 시대라 정말 고르기도 힘든데요

     

    제가 아는 지인이 효과를 본 것 중에 에게이안 스토리에서 나온 장미오일이 있어요

     

     

     

    원래 각질에 오일을 많이 바르는데요

    에게이안스토리에서 나온 장미오일은

    순수하게 장미로만 천연오일을 만들었대요

     

    터키장미오일이라고 해서

    '황금의 액체'라고 불리기도 한다네요.

     

    제 지인을 포함해서 효과를 본 사람들이

    꽤 있어요ㅎ

     

     

    원래 각질일어나는게 엄청 심했었는데

    각질도 없어지고 피부도 고와지고 했더라구요

     

     

     

    몇방울 떨어뜨려서 발라주기만 하면 된대요

    아님 목욕할 때 몇방울 떨어뜨려서 사용하기도 하구요

     

     

    한 가지 흠이라면 가격이 ㄷㄷㄷ.. 좀 비싸긴 하네요

     

    하지만 아는 사람들은 다 인정하는 거구요, 자기가 각질이 엄청 심하다고 하시면 한번 써보심도 추천드립니다.

     

    에게이안스토리<링크>

     

    신규회원 가입시 만원 할인쿠폰 줘요ㅋ

     

     

    4. 자외선 차단제를 꼭 바르세요

     

    요즘같이 오존에 구멍난 지구에서는 자외선 차단제는 필수입니다

     

    자외선은요 피부 노화촉진의 2등가라면 서러운 놈이죠ㅎㅎ

     

    비오는 날이라고 자외선 없는게 아니라는 거 아시죠? ㅎㅎ 오히려 비오는 날 자외선 더 심한거 아실거예요

     

    자외선 차단제는 바르고 30분 후부터 효과가 나타난다고 하는데요

     

    여러가지 차단제가 있겠지만 인쏘뷰 썬크림을 갠적으로 쓰고 있네요

     

    끈적거리지 않고 산뜻한 사용감을 주는 것 같아요

     

    인쏘뷰 썬크림 <링크>

     

    하나 특이한게, 자외선 지수에 따라 캡모양 색깔이 바뀌더라구요 ㅋㅋ 갖고 다니면서 확인하시면 되요

     

    뭔가 경각심을 갖게 됩니다 ㅋㅋ

     

     

    5. 먹는 음식 굉장히 중요하죠

     

    인스탄트는 몸에 해로운거 다 아실겁니다

     

    그러면 피부에 좋은 음식들은 뭘까요?

     

    피부세포의 수분을 많이 넣어줄수 있는 음식으로는 마,토란,미역,청국장,굴,해삼등과 같이

     미끈거리고 끈적거리는 음식이 좋다고 하네요~

     

    이들 식품속에 점액 성분인 무틴이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있게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각질은요 제거하고 나서 찬물로 씻어서 모공을 다시 조여줘야 해요 잊지 마시구요

     

    바디로션같은건 피부에 물기가 다 마르기 전에 바르는 것이 더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모두모두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를 만드셔서 자신감을 되찾으세엽~

     

    그럼 이만 포스트를 마칩니다~ 꾸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