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천조국의 프리미엄 화장품 구경좀 하실랍니까아~
    #쇼핑&리뷰/--화장품 2013. 5. 11. 22:44

    뉴욕 화장품 쇼핑몰 뷰티스페셜(링크)

    입니다~

     

     

    (주)보우코프레이션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급 수입 화장품 쇼핑몰이죠. 

    알카메이, 아크네프로, 리버게인, 맘미오가닉스, 화이트클리너 등이 입점해 있습니다 ㅎ

     

     

     

     

     

     

    먼저, 각 브랜드 스토리와 인증서를 간단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맘미오가닉스

     

    아기들의 피부는 너무 약하고 섬세하여 조그만 자극에도 손상을 입기쉬울뿐만 아니라 위해로운 성분들이 몸속으로 스며들어 계속 몸속에 축적되거나 건강을 해칠 수도 있으므로 위해로운 목용용품들 및 의심스러운 화학성분들로부터 철저히 보호되어야만 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어머니들이 해가 없는 순수한 제품들을 찾게 되고 이러한 이유로 천연/유기농 제품들을 선호하게 되는 것은 너무나 당연한 일이라 하겠습니다.

    그러나 여러분들이 익히 알고 계신 유명 브랜드 베이비 제품들의 진면목을 알게 되면 매우 놀라실 것이며, 공포감을 느끼실 수도 있을 것입니다.

    천연 성분 제품으로 광고하고 있지만 천연성분이 채 1%도 안되는 제품들도 있는가 하면 대부분의 제품들이 화학성분(인공 합성 성분)들을 듬뿍 포함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름답고 고급스런 포장 뒷면의 깨알같은 글씨로 이를 확인하기가 쉽지 않은 것도 사실입니다.

    너무나 소중한 아기들의 건강을 위하여 유기농/천연 성분과 관련하여 동업계에서 가장 높은 수준인 "99.6% 천연/유기농 성분"의 아기 제품 브랜드 맘미 오가닉스 (Momme Organics)가 탄생된 배경입니다.
     
     
    맘미 오가닉스 제품들에는 70%이상의 유기농(Organics) 성분들이 포함 되었으며 나머지는 천연 성분들과 식품첨가용 성분 (Food Grade)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위해로운 성분이 포함되지 않음으로서 저자극성이며, 부드럽고, 순수하고, 안전하며 미국의 유관기관으로부터 철저하게 인증받은 그야말로 기존의 제품들과는 비교할 수 없는 가장 이상적인 제품들인 것입니다. 
     
     유기농 제품 인증과 관련해서는 USDA(U.S. Dept. of Agriculture) 인증이 가장 공신력이 있습니다만, 이는 식품(Food)에 적용하기 위한 인증 시스템 으로서 화장품과 같은 인체 외관용 미용/위생 제품에 적용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었으며, 이로 인하여 2009년 초에 미국에서 NSF/ANSI-305 라는 화장품/비누 등과 같은 인체 외관용 미용/위생 제품들을 위한 인증제도가 출범하게 되었고, 매우 철저하고 엄격한 검증을 거쳐 맘미 오가닉은 현재 전세계에서 가장 공신력 있는 NSF/ANSI-305 인증을 취득하였습니다.
     
     
    맘미 오가닉스는 자연과 최신 과학의 조화로운 만남이며, 전세계 에서 가장 공신력 있는 화장품류의 유기농 제품 인증 시스템인 NSF/ANSI-305 인증을 취득한 제품으로서 여러분들의 자녀들을 위한 그리고 순수한 제품들을 선호하시는 가족분들을 위한 최적의 제품임을 자신있게 말씀드립니다.
     

     

     

    "맘미 오가닉스"는 업계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품질을 고수하고 있습니다만 제3자에 의한 객관적인 검증이나 인증이 없다면 고객분들로부터 제품에 대한 신뢰를 받는 것은 쉽지 않을 것입니다. 이에 "맘미 오가닉스"는 미국, 캐나다, 유럽, 일본 등에서 활동중인 유기농 관련 인증기관인 QAI(Quality Assurance International) 로부터 유기농 재료에 대한 인증을 받았으며, 세계적으로 가장공신력 있는 NSF (National Sanitation Foundation-미국위생협회) 로부터 엄격한 규격을 모두 준수하고 있다는 사실을 인증받은 바 았습니다. 즉 "맘미 오가닉스"는 유기농 성분을 포함하는 인체 외관용 미용/위생제품 (화장품/비누류 등)과 관련하여 세계적으로 가장 권위있는 NSF/ANSI-305 규격에 대한 인증을 받았습니다.
     
    NSF/ANSI-305 규격의 탄생 배경 :
     
    1990년 관련법이 통과된 후 미국농무부(USDA)는 NOP(National Organic Program) 라는 규격을 제정하여 지금까지도 세계적으로 가장 권위있는 유기농 인증 제도를 운영 해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완전히 식품(FOOD)을 위한 규격으로서 화장품류에 적용하기에는 수많은 문제점들이 제기되어 오던 중 화장품/비누류와 같은 인체 외관용 미용/위생 제품들을 위해 NSF/ANSI-305 규격이 2009년 2월 마침내 마련되었습니다.
     
    NSF/ANSI-305 규격 :
     
    1990년 관련법이 통과된 후 미국농무부(USDA)는 NOP(National Organic Program) 라는 규격을 제정하여 지금까지도 세계적으로 가장 권위있는 유기농 인증 제도를 운영 해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완전히 식품(FOOD)을 위한 규격으로서 화장품류에 적용하기에는 수많은 문제점들이 제기되어 오던 중 화장품/비누류와 같은 인체 외관용 미용/위생 제품들을 위해 NSF/ANSI-305 규격이 2009년 2월 마침내 마련되었습니다. 
     
    1944년 설립된 미국위생협회 (National Sanitation Foundation).
    공증보건 및 안전성에서 세계적인 권위를 갖고 있으며, 전세계 80개국 이상의 제조 업자들에게
    제공하는 NSF 인증마크는 제품의 안전성과 성능을 인정 받았음을 의미합니다.
     
    미국규격협회(American National Standards Institute).
    일본의 JIS, 한국의 KS와 같은것으로서 미국내의 공업 규격을 제정 관리 합니다.
     
    NSF/ANSI-305 VS ECOCERT :

     
    ECOCERT는 1991년에 유럽에서 만들어졌으며, 당연히 유럽 제품 들의 이용도가 높습니다. FOOD를 위해 마련된 미국의 USDA-NOP 규격과는 달리 ECOCERT는 화장품류에 대한 승인규격을 포함하고 있으나, 유기농(Organics) 성분을 기준으로 하는 미국 인증 규격들 과는 달리 천연성분 (Natural Ingredients)과 유기농 성분(Organic Ingredient)의 함유비율에 따른 인증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NSF/ANSI-305 규격이 ECOCERT 규격보다는 유기농 성분과 관련하여 좀 더 엄격한 규정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또한 ECOCERT 승인을 받은 성분을 일부만 사용하였음에도 마치 완제품(화장품)이 직접 ECOCERT 승인을 받은 것처럼 광고하는 화장품 브랜드들로 인하여 최근 문제가 되고 있기도 합니다.
     
    QAI(Quality Assurance Internetional)의 역할 :
     
    1989년 미국의 산디에고에서 설립되었으며, 미국 농무부(USDA)로부터 인가받은 세계적으로 가장 공신력 있는 유기농 제품 인증 기관입니다. 미국위생협회(NSF)의 회원이기도 하며, 미국 농무부의 엄격한 기준을 따라 원료가 자라나는 토양, 재배, 수확후 제품이 가공되는 시설 등을 엄격히 검증할 뿐만 아니라, 식품관련 제품들, 화장품류 등 모든 유기농 관련 제품들 및 서비스 등에 대한 인증서를 발급합니다.

     

     

     

     

     

     

    ★리버게인

     

    남성들의 경우에는 대부분 정수리 부분으로부터 앞이마 부분까지 탈모가 발생하는 일정한 패턴을 갖고 있으나, 여성들의 경우에는 남성들과 같은 일정한 패턴을 보이기 보다는 머리 전체가 가늘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모든 탈모의 95%를 차지하는 소위 남성호르몬성 탈모라고 하며, DHT(Dihydrotestosterone)가 주 원인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DHT를 차단 또는 억제시키는 것이 이러한 남성형 탈모와 여성형 탈모 모두를 해결할 수 있는 최선의 방책으로서 전세계적으로 인식되어 오고 있습니다.

    리버게인 역시 DHT를 차단시키기 위해 그 효과가 과학적으로 증명된 5알파 효소(5AR/탈모효소) 억제제 Herbex Polygara Extract 등의 성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한편 최근 과학자들은 탈모 해결을 위한 중요한 타겟인 DHT 이외에 TGF-β가 더욱더 효과적인 타겟이 될 수도 있음을 밝혀내고 있으며, 새로히 밝혀지고 있는 탈모의 진행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TGF-β의 생성은 천연 식물성 복합 성분으로서 줄기세포 활성화제인 EMortal-Pep (Pea Peptides)라는 리버게인의 혁신적인 성분에 의해 감소될 수 있습니다.  
     

     이에 더하여 리버게인은 최근 많은 연구가 이루어지고 있는 새로운 탈모의 원인인 두피속 모낭의 염증상태도 타겟으로 하고 있습니다.

    최근의 연구들은 두피의 과다한 피지와 탈모의 관계를 밝혀내고 있습니다. 과다한 피지는 모낭속의 염증상태와 피지선의 확대를 야기시킬 수 있으며, 과도한 염증상태는 5AR(탈모효소)을 높은 상태로 유지하게 하여 탈모를 일으키게 된다는 사실을 밝히고 있습니다.

    탈모의 새로운 원인으로 지목되고 있는 모낭 속의 염증상태를 억제하기 위해 리버게인은 HerbEx Silk Peptide, ALISTIN 등의 과학적으로 입증된 획기적인 성분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모낭의 질과 양은 두피와 모발 속의 실리콘 함량에 의존한다고 합니다. 리버게인은 CAPILLISIL Haute Concertration(Silanediol Salicylate)라는 획기적인 성분을 통해 Silicon 함량을 높여줌으로써, 모발 성정을 촉진하고 탈모를 감소시키며 또한 모발의 광택 등을 개선시켜 줍니다. 
     
     
    리버게인은 남여 모두가 사용할 수 있으며 최근의 연구가 집대성된 가장 과학적인 탈모 해결 제품입니다. 또한 탈모해결과 예방을 위한 분야에서 차세대를 대표하는 제품임을 자신있게 말씀드립니다.
     

     

     

     

     

     

     

     

     

     

    ★아크네프로

     아크네프로 3스텝 솔루션은 여러분이 겪고 계신 피부트러블을 해결함은 물론 예전보다 한결 더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드릴 것이며, 보다 더 밝은 얼굴이 가능하도록 할 것입니다. 
     • 아크네프로의 포밍 클렌저는 자연 식물 추출물과 살리실산 성분으로 피부를 부드럽게 닦아 줍니다. 이런 클렌징 과정을 거치면 피부에는 잡티가 남지 않게 되면서 피부에 수분을 제공하고 PH수치에 균형을 잡아줌으로써 피부의 전반적인 상태도 개선시키게 됩니다.

    • 아크네프로의 스트레스 콘트롤 클래리파잉 토너 역시 자연 식물 추출물과 살리실산 성분으로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모공의 크기를 줄여줌으로써, 피부가 발갛게 되는 증상과 트러블을 감소 시킵니다. 이 과정을 통하여 피부가 한결 더 건강해진 느낌과 모습이 되며, 다시 활력을 찾게 됩니다.

    • 아크네프로 트리트먼트 로션은 피부트러블 해결과정 중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 과정은 메디칼 그레이드 성분과 자연 성분들이 함께 작용하면서 유분 생성을 낮추고, 인체가 정상적이며 건강한 상태로 돌아가도록 만듭니다. 또한 여러분의 피부에 점진적으로 작용하는 성분들을 통하여 인체가 향후 발생할 수 있는 피부 트러블을 막아주는 효과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3가지 제품들을 모두 지시사항에 따라 매일 사용하십시오. 빠른 효과가 나타나는 것을 보시게 되며, 외모에 대하여 한결 더 자신감 있고, 걱정없는 느낌을 가지실 수 있도록 만들어 드릴 뿐만 아니라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를 갖게 되실 것입니다.
     

     

     

     

     

     

     

    ★알카메이

     

    프랭크 리파니 주니어(Frank Lipani, Jr.)는 뷰티/헤어 케어 업계에서 쌓은 30년이 넘는 경험을 자랑하는 베테랑입니다. 프랭크는 공인된 컬러 테크니션으로 헤어 커팅과 컬러링에 있어 자신만의 독특한 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왔습니다. 수 년간 고급 미용 실기 클래스를 가르친 경험과 더불어 주요 트레이드 행사에서 그 실력을 인정받은 프랭크는 여러 헤어 케어 제품 라인을 개발하는데 참여하였습니다.

    하지만 오랜 기간 뷰티 헤어 케어 업계에서 몸담으며 제품의 성능과 발전에 기술적 진보가 따라 주지 않음에 프랭크는 환멸을 느꼈습니다. 대다수의 살롱 브랜드들은 그 사업의 성장, 이윤 및 그 화려함에 초점을 맞출 뿐 실제 업계에서 필요로 하는 니즈에 무게를 두지는 않았습니다.

    대부분의 제조사들이 서로 그 뒤를 이어 같은 컨셉과 원료, 비슷한 마케팅과 교육 체계를 따르고 있음에 한계를 느낀 프랭크는 자신 고유만의 건강한 헤어 케어 제품의 브랜드를 만들고 기존의 스파 및 살롱 업계에 변화의 바람을 일으켜 보고자 결심하였습니다. 바로 Alcamé(알카메이)가 탄생된 배경입니다.
     

     
     알카메이의 유래 
     알카메이(Alcame) 란 이름은 영어 단어 Alchemy에서 유래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유명한 소설의 제목인 알케미스트 (연금술사)란 단어에 친숙함을 느낄지도 모르겠습니다. 알케미스트는 금속에서 금을 추출하던 고전 의 방식을 의미하는 반면, 알카메이는 천연 원료로 질병을 치유하는 고전의 연구 및 그 방법을 뜻하는 말입니다. 이렇듯 알카메이는 정화를 찾아가는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삶의 주요 생명력을 추출하여 농축하고 정화 의 과정을 거쳐 예술가의 의지에 따라 표현해 냄을 의미합니다. 한마디로 알카메이는 변화의 예술이라 할 수 있습니다.

    천연 원료를 이용하여 최상의 제품을 탄생시키는 변화와 발전의 예술이 바로 알카메이가 추구하는 바입니다. 알카메이의 모든 콜렉션은 지역별 천연 토착 식물을 원료로 그 놀라운 효능을 그대로 담아내고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긴 시간이 증명해온 천연의 혜택과 현대의 기술력을 조합해 여러분의 모발에 기적 같은 변화를 선사하는 것입니다. 

    Alcamé(알카메이)는 매력적인 자신을 발견하고 그 이상을 기대하게 하게 하는 고급스런 체험이 지속적으로 이어질 때, 비로소 성공적 비즈니스가 가능하게 됨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바로 이것이 모발의 오감을 일깨우는 기분 좋은 변화를 선사하고자 전문가의 손길로 Alcamé(알카메이) 헤어 케어 제품이 탄생된 이유입니다.

    우리는 자연의 혜택을 모발에 직접 전달할 수 있는 천연 원료를 수집하고자 전 세계를 탐방하였고, 그렇게 수집된 원료를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정성스레 제품에 담아냈습니다. 이렇게 탄생된 알카메이는 믿기지 않는 효과를 자랑하며, 모발케어에 혁신을 불러올 것입니다.

     

     

     

     

     

     

     

     

     

    ★화이트클리너

     

     

     

     

     

     

     

     

    알카메이, 아크네프로, 리버게인, 맘미오가닉스, 화이트클리너

     

     

    네 보시면 아시겠지만, 

     

    유아에 대한 유기농 제품 맘미오가닉스

    탈모 치료에 관한 리버게인

    여드름 치료에 관한 아크네프로

    헤어솔루션 알카메이

     

    로 크게 나눠지고 있습니다. 천조국 화장품이야 워낙 유명하지만 배송과 가격때문에

     

    부담이 됐었는데요. (주)보우코퍼레이션에서 공식 딜러로 활동을 해줘서 연결을 해주고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뉴욕의 프리미엄 화장품에도 관심을 한번 가져보시죠~ ㅎㅎ

     

    뉴욕 화장품 백화점 뷰티스페셜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