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저렴한 해외 여행 사이트 정보 - 럭셔리 호텔 예약할인 싸게하자
    #쇼핑&리뷰/--여행 2013. 4. 23. 17:31

    최근에 좋은 여행 사이트를 하나 발견했어요

     

    사이트는 에바종이구요~

     

    에바종 바로가기



    에바종은 호텔 상품을 소셜커머스 이벤트로 30~70% 할인해서 제공하는 사이트인데요

     

     

     

    국내 런칭한지는 1년정도 되었다는데 지금 알았네요ㅠ

     

    아마 신혼여행이나 허니문 계획하거나 또는 가족끼리 휴양지 생각하고 계신분들 있으실텐데요

     

    여기를 한번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이 사이트의 운영 개념은

     

    호텔예약 소셜커머스 인데요~

     

    말하자면, 호텔 예약의 쿠팡이나 그루폰같은 걸루 생각하시면 될거 에요

     

     

    국내 최초로 해외 유명 리조트나 부티크 호텔 예약 전용 사이트구요

     

    한가지 특이한 점은, 사실 우리나라에서 해외 여행이란게 거의 정형화 되어있죠

     

    어느 사이트를 돌아다녀 봐도 다들 비슷비슷합니다. 그냥 다 거기서 거기죠

     

    근데 에바종은 좀 special한게 한가지 있는데요

     

    그게 새로운 테마여행을 제시해준다는 거죠

     

    세상 땅덩어리는 넓고 아직 안 가본 곳은 많잖아요 우리가 모르는 미지의 세계들이 아직 많이있죠

     

    하지만 그런 데 여행하는 건 도박이 될 수도 있으니까 함부로 도전하지 못하는 거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여기서, 추가적으로 에바종이 한가지 더 좋은 점은 철저한 검증 시스템인데요

     

    에바종 여행팀이 직접 방분해서 퀄리티를 검증한다는 거죠

     

    그래서 조금 다른 사이트보다 아주 약간 더;;;; 신뢰가 가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예를 들자면,  파리, 밀라노, 뉴욕으로의 ‘패션여행’, 보르도, 토스카니 ‘와이너리 투어’와 같은 신개념 테마여행 같은 거죠.

     

    사이트에 가보시면 그때 그때 소개되는 여행지가 다른데요

     

    이것도 절묘한 타이밍이 요구된다고 보네요ㅎ

     

    딱 들어갔는데, 완전 꽂히는 게 있다. 그럼 로또 맞은거죠

     

    여행 계획 중이시면 미리미리 사이트 방문 하셔가지고 한번씩 뭐가 올라왔나 또는 예정 상품이 뭐가 있나 확인해 보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에바종에서는 판매 예정인 상품도 볼 수가 있거든요

     

    에바종 둘러보기

     

    또한가지 마음에 드는 점은 간단한 인터페이스인데요ㅎㅎ

     

    아우 저는 여행 사이트 들어가면 복잡해가지고 머리 아프더라구요

     

    근데 에바종은 사이트가 심플하게 구성을 잘 해놨더군요

     

    에바종은 소셜 커머스 상품이다 보니까 상품이 타여행사처럼 그렇게 많지가 않아요

     

    그래서 이런 소수정예 상품이 나오는거죠 ㅋㅋ

     

     

     

    그리고, 사실 마음에 확 꽂히는 말이 하나 더 있었는데요

     

    인터넷 최저가를 보장한데요

     

     

     

    뭐 그만큼 저렴하다는 자신감이 있는 거겠죠 ㅋㅋ 사실 찾아보면 여기보다 싼데 한군데는 있지 않을까요 ?

     

    아닌가? 진짜없나?... 없으면 대박인 듯.

     

     

    지금 판매중인 상품들은 ...

     

    태국 한사르, 태국 마이무사이, 중국 호텔 G, 이탈리아 메종 모스키노, 그리스 피에트라 에 마레 등등이 있군요

     

    보통 후기가 그 사이트를 평가하는 중요한 척도가 되는데요

     

    이용후기가 상당히 훈훈하더군요

     

     

     

     

     

    후기가 참 보기 좋은 듯 ..

     

     

     

     

     

     

     

    마지막으로 에바종에서 하고 있는 이벤트 소개하고 포스팅을 마칠까 합니다

     

    에바종 룸키를 찾아라 이벤트(바로가기)

     

    이거는 복권이에요 1등에게는 한사르 호텔 숙박권을 준답니다. 전 100원만 당첨되네요. 흑

     

     

    친구초대왕 이벤트(바로가기)

     

    이거는 친구 많이 초대해서 가입시키면 퓨전 마이아 리조트 2박 숙박권을 준대요

    이건 꽤 할만하겠는데요. 지금 1등이 24명 초대에 가입시킨 사람 5명이거든요

    에바종은 그렇게 유명한 사이트가 아니라 시작한지 3일이나 되었는데 이정도밖에 안되면

    주변 지인들 다 끌어모아서 해볼만 할거 같은데요?

     

     

    두개 이벤트 다 2013.5.6 까지 합니다 참고하세용

     

     

     

    아! 한가지 더 여기 설문조사를 일주일에 하나씩 진행을 하는데 설문1번하면

    스탬프 1개씩 줘요ㅋㅋ 그 스탬프 10개 모으면 25000원을 지급한다네요

    10주가 걸리긴 하지만 설문 엄청 간단해서 뭐 시간투자대비 쏠쏠하죠ㅋ

     

    그럼 이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