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행 액티비티 신규회원은 20%할인받고 구매하자 최저가 보상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9. 09:40

     

     

    다양한 여행 액티비티를 손쉽게 예약할 수 있는 여행 플랫폼, 클룩입니다.

    클룩에서는 다양한 여행 상품을 독보적인 가격대에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몇 번의 터치만으로 바로 홍콩 공항 익스프레스를 타고
    도심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도 있고,
    동심을 불러일으키는 도쿄 디즈니랜드도 방문하고,
    발리의 잔잔한 파도 아래 숨겨져 있던 보석 같은 풍경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클룩에서는 현재 신규가입자 그리고 재구매 회원분들에게 이벤트를 제공중이에요

    신규회원에게는 무려 20%의 할인쿠폰을 증정합니다. 재구매자 분들에게는 15%를 증정하네요

    쿠폰 소진되기 전에 어서어서 득폰하세요

     

    클룩 쿠폰 다운로드 받기(클릭)

     

     

     

     

     

     

     

     

     

     

    로스엔젤로스에 가고 싶어요

     

    꿈을 꾸는 사람들을 위한 별들의 도시, 로스앤젤레스! LA로도 불리는 로스앤젤레스는 세계 영화 산업을 이끄는 할리우드가 있는 미국 서부의 최대 도시입니다. 베벌리 힐스, 산타 모니카, 베니스, 웨스트 할리우드 등 이름만 대도 알만한 명소들이 밀집되어 있어요. 영화 라라랜드의 배경지이기도 했던 로스앤젤레스에서 꿈같은 시간을 보내보세요.

    로스앤젤레스에 왔다면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 식스플래그 매직 마운틴 그리고 디즈니랜드 같은 세계적인 테마파크는 꼭 들러봐야겠죠? 테마파크 외에도 퍼시픽 파크, 산타 모니카 해변, 그랜드 센트럴 마켓, 워너브라더스 스튜디오 등 다양한 볼거리로 가득합니다. 오직 미국 서부에서만 맛볼 수 있는 명불허전 인앤아웃 버거도 꼭 놓치지 마세요!

     

    디즈니랜드에도 가고 싶고... 티켓이 얼마일까요?

    LA 디즈니랜드 & 캘리포니아 어드벤처 입장권

    • 디즈니랜드의 새로운 테마! '스타워즈: 갤럭시 엣지'가 5월 31일에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티켓을 미리 예약하고 스타워즈 스토리를 기대해보세요.
    • LA 디즈니랜드로의 초대! 월트 디즈니가 직접 감독해 세운 유일한 디즈니랜드에서 그의 '진짜' 디즈니를 만나보세요.
    • 세계에서 손꼽히는 테마 파크에 선정됐습니다. (2016 세계 테마엔터테인먼트 협회 선정)
    • 전연령 아동들을 위한 특별한 놀이기구와 어트랙션을 갖춘 클래식 디즈니랜드와 캘리포니아 어드벤처를 함께 즐겨보세요.
    • 스페이스 마운틴, 지구마을, 인디애나 존스의 모험 같은 고전 놀이기구들을 탑승해보세요.
    • 미키마우스, 구피, 도널드덕 등 디즈니 친구들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 마블 히어로들과 스타워즈 캐릭터들을 포함한 디즈니의 새로운 식구들과 인사해요.
    • 두 놀이공원에서 다채로운 퍼레이드, 공연, 특별한 이벤트들이 진행되고 있어요.

     

     

    10만원에서 20만원 사이네요. 유효기간, 성수기에 따라 차이가 있는 듯 합니다. 

     

     

     

     

    LA 디즈니랜드에서 '진짜' 디즈니랜드의 환상적인 세계를 경험해보세요! 이곳은 모든 아이들에게 행복을 선물하기 위해 월트 디즈니가 최초로 직접 감독해 세운 테마파크입니다. 오리지널 디즈니랜드와 캘리포니아 어드벤처 파크를 선택해 즐기실 수 있어요. 각각의 놀이공원은 특별한 어트랙션과 경험으로 무장하고 있어요. LA 디즈니랜드 파크는 스페이스 마운틴, 캐리비안의 해적, 지구마을 같은 유명한 놀이기구들과 디즈니 특유의 마법으로 가득합니다. 또한 5월 31일부터 디즈니랜드의 새로운 테마 '스타워즈: 갤러시 엣지'도 놓치지 마세요. 한편 캘리포니아 어드벤처 파크는 미국 캘리포니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자연적인 아름다움과 역사를 오롯이 담고 있습니다. 두 곳 모두에서 미키마우스, 구피, 도널드덕 그리고 플루토 같은 디즈니 친구들을 만날 수 있으며 마블, 스타워즈부터 픽사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디즈니 가족들까지 기다리고 있어요. 처음 오시는 분들은 두 곳이 별개의 테마파크라는 것을 염두에 두시고, 두 곳을 모두 방문하고 싶다면 파크 하퍼 입장권을 구매하시거나 다른 날짜로 지정된 단일 입장권을 구매해야 한다는 점 유의해주세요.

    미키, 미니, 구피, 도널드덕까지!

    캘리포니아 어드벤처 파크에서 영화 '카'의 주인공들을 만나보세요.

    모노레일을 타고 디즈니 투마로우랜드를 달리실 수 있어요.

    자연스럽게 제일 좋아하는 디즈니 영화가 떠오르게 됩니다.

     

     

     

     

    LA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 익스프레스 & VIP 입장권 - 패스트트랙(조금 비싸지만 값어치하는 액티비티)

    • 실제 영화 속 장면들이 만들어진 그곳! LA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할리우드 전성기를 이끈 영화의 촬영 스튜디오를 둘러볼 수 있어요.
    • 올 여름 새롭게 개장하는 쥬라기월드™-더 라이드에서 실감나는 영화 속 세상을 만나보세요.
    • 위저딩 월드 오브 해리포터™에 입장하여 호그와트 성을 탐험하고, 마법 세계의 호그스미스 상점™을 방문해보세요.
    • 놀이기구, 영화 촬영 스튜디오, 상점, 레스토랑, 영화관 등 다양한 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익스프레스 또는 VIP 입장권으로 대기 없이 어트랙션을 이용해보세요.
    • 가이드와 함께하는 VIP 투어와 VIP 레스토랑에서 특별한 식사를 경험해보세요.

     

     

    LA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를 즐기는 최고의 방법! 유니버셜 익스프레스 또는 VIP 입장권으로 LA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잊지 못할 하루를 보내보세요. 익스프레스 입장권을 이용하면 각 놀이기구, 어트랙션 및 공연을 1회씩 우선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더욱 특별한 경험을 원하신다면 VIP 입장권으로 어트랙션 무제한 우선 입장과 VIP 트롤리를 타고 떠나는 VIP 가이드 투어를 즐겨보세요. VIP 라운지는 물론 VIP 레스토랑도 모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중에게 공개되지 않은 비밀스러운 공간을 탐험해보세요. 발렛 파킹, VIP 공간에서 즐기는 맛있는 아침 및 점심 식사 등 특별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위저딩 월드 오브 해리포터™, 데스피커블 미 미니언 메이헴™, 드림웍스 극장 등 다양한 어트랙션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꿈이 이루어지는 장소, LA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신나는 어트랙션과 쇼를 즐겨보세요.

    올 여름 새롭게 개장하는 쥬라기월드™-더 라이드를 만나보세요!

    다양한 어트랙션과 공연로 가득한 할리우드 유니버셜 스튜디오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익스프레스 입장권으로 각 어트랙션 및 공연을 1회씩 우선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에서 잊지 못할 시간을 보내보세요.

     

     

     

     

     

    파리에도 가고 싶네요 

    파리 박물관 정말 최고입니다..

    파리 뮤지엄 패스

     

    예술의 중심지 파리에는 세계적인 박물관과 미술관이 가득해요. 수많은 문화와 예술 애호가들이 죽기 전에 꼭 해야 할 일로 파리 방문을 꼽을 정도라고 하니 그 명성을 짐작하실 수 있겠죠? 파리의 박물관과 미술관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리하게 둘러볼 수 있는 뮤지엄 패스를 소개해드립니다. 세계 최대의 박물관인 루브르 박물관, 현대미술의 보고 퐁피두 센터 외에도 베르사유 궁전, 생트 샤펠 등 50곳 이상의 명소에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오랜 대기 없이 뮤지엄 패스 전용 줄을 이용해 입장하니 시간도 절약할 수 있답니다. 뮤지엄 패스 사용처를 확인한 후, 가고 싶은 곳을 정리해 일정을 짜보세요. 2일권, 4일권 또는 6일권 중에 선택하면 파리 여행 준비 끝!

    예술의 성지 파리에서 뮤지엄 패스 하나로 세계적 걸작들을 마음껏 만나볼 수 있어요.

    뮤지엄 패스 전용 대기줄을 이용해 빠르게 입장해보세요.

    뮤지엄 패스 한 장으로 루브르 박물관, 오르세 미술관, 퐁피두 센터까지 돌아보세요!

     

     

     

    주절주절..

    싱가폴 가든스 베이.. 

     

    가든스 바이 더 베이

     

    싱가포르의 랜드마크를 꼽는다면 단연 마리나 베이 샌즈와 함께 가든스 바이 더 베이를 들 수 있습니다. 2012년 6월에 개장한 세계 최대 규모의 거대 식물원인 가든스 바이 더 베이는 도심 속 오아시스 역할을 하고 있어요. 크게 베이 사우스, 베이 이스트, 베이 센트럴로 나뉘어져 있는데, 이 중 절반을 차지하는 베이 사우스에 볼거리들이 모두 몰려 있어요. 열대 우림 지역과 고산 지역을 재현한 클라우드 포레스트 돔에 방문하시면 세계에서 가장 높은 실내 인공 폭포가 시원함을 선사하고, 세계 최대의 유리 온실인 플라워 돔에선 이국적인 풍경을 즐겨보세요. 또 아이들은 칠드런스 가든에서 물놀이도 즐길 수 있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가족 여행지인 가든스 바이 더 베이에 방문해보세요.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advertisement로 일정 commission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 여행 필수 코스, 가든스 바이 더 베이로 초대합니다.

    아름다운 밤하늘을 수놓는 슈퍼트리 쇼가 단연 백미입니다.

    싱가포르가 품은 환상의 정원 가든스 바이 더 베이!

    플라워 돔에서 아름다운 꽃들이 여러분을 반겨드립니다.

    가든스 바이 더 베이에서 세계 최대 높이의 인공폭포를 만나보세요.

     

     

    #최저가보상 #해외여행 #해외액티비티 #LA #디즈니랜드 #유니버설스튜디오 #싱가포르 #신규회원쿠폰지급

     

     

    댓글